본문 바로가기

팝업스토어

[송도 프리미엄아울렛] '안녕자두야' 팝업스토어

먕하 ! 안녕하세요 (。˃́⌔˂̀。)

처음 써보는 블로그 글은...

무려 한달 전에 방문한 자두 팝업스토어 후기..!

 

추석 연휴를 맞아 동생과 함께  송현아에 오게 되었는데요 ㅎㅎ

동생과 저, 둘다 어릴 때부터 아주 즐겁게 보던 만화 프로그램이라 

기대를 잔뜩하고 왔답니다 ㅎㅎㅎ 

 

사실 여러 후기들을 보고 왔던지라

대충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겠구나.'라고 예상했었는데..!

생각보다 즐길거리들이 많아서 아주 알차고 신나는 시간들이었어요 ㅎㅎ

 

 

Part 1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포토존 ! 

 

만화 속 장면들을 재구성해 실제 캐릭터와 함께 찍어볼 수 있는 느낌으로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자두랑 민지랑 찰칵 !

 

 

 

ㅋㅋㅋ그리고..

정말 웃겼던 자두 머리띠.. 

쓰고 찍고 싶었는데 제 머리가 큰건지 자꾸 벗겨지더라구요..? 

허허,, 민망해서 그냥 만져보고 제자리에 가져다두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여기에도 인생네컷이 빠질 수 없죠..

간단한 손그림이지만 자두의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담은 포토부스.. ♡

 

귀여운 자두 프레임이 추가된 네컷사진입니다 ㅎㅎ

화질이 그렇게 좋진 않았지만 딱 추억용으로 남기기에 정말 좋았어요 bb

 

 

사용방법 안내판이 있긴한데...

이대로 진행하는 것은 아니고,  앞쪽 카운터에서 따로 선결제를 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직원분께서 무언가를 만져주셔야 원활하게 촬영이 시작되더라구요 !

 

막 불편한 절차는 아니지만, 왠지 재촉하는듯한 직원분의 태도에 촬영 전부터 마음이 좋진 않았어요..ㅎㅎ

프레임 선택이나 촬영 컷 개수 등, 좀 더 고민해보고 싶었는데

시작버튼 누르자마자 "시간 없으니 빨리 결정해주세요."라고 하시더구요 ㅠ_ㅠ

 

 

카운터도 같이 봐야하고, 사람들이 많이 오고가는 공간이라 피곤하셔서 그랬는지도 모르겠어요..!

 

어쨋든 촬영 시작!

부스 내에는 자두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인형도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

덕분에 자두와 짱친처럼 찰싹 붙여 귀여운 사진들을 남겼어요 ㅎㅎ

 

부스 내부까지 신경써주신 팝업스토어 담당자 분,,bb 

센스 짱 !!!

 

 

 

Part 2
알록달록 스템프존 !

네컷사진 기계 바로 옆쪽엔 스템프존이..!

사진을 찍고 그 위에 콩콩 ! 꾸며봐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이렇게..!

바로 옆의 포토존에서 윤석이와 미미가

스템프 종이를 바라보는 모습으로 기념샷을 남겼답니다 ㅎㅎ

 

 

Part 3
자두 의상실

 

슬러시 티셔츠, 경량 패딩, 코듀로이 치마·바지 등 

90~120호 사이즈의 영유아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부스도 있더라구요 !

 

비록 제가 입을 순 없었지만..ㅎㅎ 

누룽지와 윤석이의 얼굴이 붙은 코디세트가 귀여워 사진으로 남겨보았답니다 ㅎㅎ

 

 

Part 4
안녕자두야 폰케이스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제작된 케이스 제작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어요 !
알록달록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저도 탐났지만..!

역시.. 폰케이스는 아이폰인거죠..?

 

흑흑,,

혹시나 제 핸드폰 기종도 있을까 살짝 살펴봤지만

대부분 아이폰 기종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그나마 있는 갤럭시 기종은 23시리즈뿐,,

오늘도 이렇게...

핸드폰 바꿔야지.. 다짐하게 되는 하루였답니다..ㅎㅎ